기사 메일전송
㈜월드환경개발, (재)달성교육재단에 장학금 500만 원 기탁! - (주)월드환경개발,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3년째 이어온 후원 - 달성교육재단, 지역사회 협력으로 인재 양성의 기반 마련
  • 기사등록 2025-12-05 09:02:55
기사수정

월드환경 기탁식 사진(좌측부터 조경형 월드환경개발 대표이사, 최재훈 달성군수, 이희갑 달성교육재단 대표이사). 달성군 제공.


  (재)달성교육재단(이사장 최재훈)은 지난 4일 ㈜월드환경개발(대표이사 조경형)의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5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.

 

 이날 기탁식에는 (재)달성교육재단 최재훈 이사장과 ㈜월드환경개발 조경형 대표이사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 교육 발전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뜻을 함께 나눴다.

 

 조경형 대표이사는 “이번 기탁이 학생들이 학문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, 지역사회의 미래를 밝히는 밑거름이 되기를 희망한다”고 말했다.

 

 이어 최재훈 이사장은 “우리 지역 학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㈜월드환경개발에 깊이 감사드리며, 교육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·단체와 협력해 달성군의 교육 경쟁력 강화와 인재 양성 기반 조성에 힘쓰겠다”며 의미를 함께 하였다.


 달성군 현풍읍에 본사를 둔 ㈜월드환경개발은 비금속재생치료처리 및 건설폐기물 처리 등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, 환경 경영에 앞장서며 관련 기술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다. 지역사회 공헌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장학금 기탁은 물론 성금 기부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.

 

 (재)달성교육재단은 이번 기탁을 계기로 지역사회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해, ‘지역이 함께 키우는 인재, 모두가 함께하는 교육’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사업을 이어갈 예정이다.

0
기사수정
  • 기사등록 2025-12-05 09:02:55
최신뉴스더보기
하단 우측 기본배너-유니세프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